반응형

남자들을 위한 놀이터가 탄생했다!!!



연인과 데이트를 하던, 가족을 위해 장을 보던 쇼핑이란 남자들에게 썩 유쾌한 시간은 아닙니다.

그러나 남자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바로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야심차게 만들었다는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입니다.

신문을 보다가 '정용진 회장의 놀이터'라는 문구에 궁금함이 생겼었는데 마침 기회가 생겨

영등포 일렉트로 마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한마디로 남성을 타겟으로 한 전자제품 및 각종 테마상품 매장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느낌만 간단하게 공유하고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돌아보고 나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식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로 ☞ : http://m.electromart.kr/electromart.do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이 있는 이마트 매장과 붙어있습니다.

장을 보는 중 잠시 둘러보기에는 규모는 너무 커서 발이 닿는 곳만 둘러보기로 합니다.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 가족들과 장을 볼 때 모두 접근 가능한 매력적인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오오오!!!이런 신세계가 있었다니!!!!

처음 들어서는 순간 전시된 온갖 종류의 전자제품들과 인테리어가 남심을 자극합니다!!

아무것도 한것이 없는데 벌써 심장 박동수가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충동구매해서 나와버렸습니다;;;;)




핸드폰, 노트북, 카메라, 프린터, PC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분리하여 원하는 것만 구경하기 좋게 해놓았으며

해당 카테고리에 어울리는 일렉트로맨 캐릭터를 배치하여 덕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를 무드등 제품으로 만들어 팔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덕스러운 물건들이 많아 둘러보기만 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잠시 둘러본 소감 : IT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20~30대 남자라면 어지간해서는 눈이 돌아가지 않고는 못배길 곳






반응형

+ Recent posts